국내 | 2010 기쁜우리월드 홍보대사 위촉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쁜우리월드 작성일10-04-21 16:01 조회46,152회 댓글0건본문
영화배우 김규리, 팝페라 가수 이사벨, 신인가수 조문근씨
기쁜우리월드 홍보대사 ‘위촉’
20일(금) 오후 2시30분 기쁜우리복지관 강당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규리씨와 팝페라 가수 이사벨 그리고 신인가수 조문근씨가 사회복지법인 기쁜우리월드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이사벨과 조문근씨는 지난주 16일 위촉식을 가진 후 복지관 내 장애인주간보호센터의 중증장애아동에게 간식을 제공하는 등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김규리씨는 4월20일(화) 기쁜우리복지관 강당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이사벨과 조문근씨는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국내외의 어려웃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은 물론 재능나눔을 통해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뜻 깊은 기회를 얻게 된 것에 감사 한다”며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기쁘고, 홍보대사로서 앞으로 봉사와 나눔을 앞장서 실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김규리씨는 “평소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은 있었지만 쉽게 실천에 옮기지는 못하다가 기쁜우리월드에서 홍보대사 제안이 들어와 수락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는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이날 위촉식에는 장애인의 날(4월20일)을 맞아 장애인과 가족을 위한 무료 건강검진과 전문의료진을 통해 장애예방캠페인을 실천해오고 있는 더와이즈황병원(병원장 황세영)에 감사장 전달식도 함께 가졌다.
<김규리>
1994년 KBS드라마 ‘신고합니다’로 데뷔한 김규리씨는 재기발랄한 청춘스타에서 스크린 진출작인 <여고괴담>이 98년 상반기 최고의 흥행작으로 뽑히면서 톱클라스의 여배우로 자리매김하였다. 이후 <가위>와 <분신사바>에서 비밀을 간직한 미술교사 이은주로 출연, 호러퀸의 타이틀을 얻으며 절정의 연기를 보여주었다.
최근에는 올해 1월에 방영된 MBC아침드라마 ‘멈출 수 없어’에서 홍연시로 출연하였고, 현재 드라마 촬영을 준비 중에 있다. 한편 김규리씨는 여성의류 전문쇼핑몰 ‘스타일바이스토리’의 런칭에도 참여하며 남다른 패션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 이사벨, 조문근 >
어릴 때 일찍 미국으로 건너가 성악을 배운 이사벨씨는 보스턴음대 대학원을 졸업하고 세계 3대 오페라단의 하나인 미국 메트로폴리탄 오페라단의 오디션을 통과했으며, 뉴욕에서 개최하는 International Artists 대회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였다.
또한 미국 최초의 3인조 팝페라 그룹 ‘W.I.N'의 리더로 활동하였고, 국내 활동을 위해 올 1월 27일에는 세계 최고프로듀서와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앨범 ‘Another Heaven'을 발표, 활발한 음악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문근씨는 홍대 길거리밴드인 ‘길잃은 고양이’의 보컬로 활동하다가 2009년 M-net의 신인가수 발굴프로그램인 ‘슈퍼스타 K'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신인가수다. 올해 상반기 앨범발매를 앞두고 있는 조문근씨는 저소득층을 위한 공부방 지원 등 봉사활동에도 남다른 열의를 보여주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기쁜우리월드>
‘사회복지법인 기쁜우리월드(www.joyfulworldtogether.org)’는 국내 장애인복지관(기쁜우리복지관)과 금천노인종합복지관 그리고 무연고장애인 공동생활가정(23곳)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프리카 케냐, 탄자니아, 우간다에서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종합복지센터 건립사업 및 극빈층 아동 후원과 빈민지역 여성가장 직업훈련 등 원조사업을 수행하는 국제적인 복지단체이다.
담당 : 사회복지법인 기쁜우리월드 임종민 부장 3665-3831
< 김규리씨 홍보대사 위촉식 장면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